메뉴 건너뛰기

윙크학습지 가격

게시판

윙크학습지

관리자 2020.07.19 15:47 조회 수 : 0

292254.jpg

 

298139.jpg

 

310534.jpg

 

 

 

인간의 뇌는 80%가 유아기에 형성된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만 3세~6세 시기는 전두엽이 집중적으로 발달하는 시기이다. 전두엽은 인간의 종합적인 사고 기능과 인간성, 도덕성 등을 담당한다. 따라서 이 시기는 주입식 교육보다는 스킨십과 부모의 역할이 더 중요한 시기이다. 도덕성이나 집중력, 아이가 스스로 할 수 있는 동기부여 등의 교육이 병행되어야 한다.

 

 
 

아이의 관심을 이끌어 내는 기능, 적절한 보조학습도구, 엄마의 역할을 종합적으로 아우르는 학습이 필요한 이유다. 미국 교육부에서는 100% 면대면이나 온라인 학습이나 지면학습보다 2가지 이상을 결합한 블렌디드러닝(Blended Learning)이 더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종이학습지, 스마트학습, 학습보조자의 역할이 종합적으로 상호작용하고 부모의 스킨십과 일정한 동기부여가 아이의 학습효과를 높인다고 볼 수 있다. 더구나 그 대상이 유아인 경우 블렌디드러닝(Blended Learning) 학습이 필요하다.



 

국내에서는 단비교육이 개발한 윙크학습지가 블렌디드러닝(Blended Learning)의 대표적인 사례다. 윙크는 출시 2년 만에 엄마들 사이에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문이 나면서 급격한 성장을 하면서 이 분야 확고한 1위 학습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았다.


 

윙크학습은 전용 학습기를 통해 유아별로 맞춰진 노래, 게임, 영상 등의 시청각 학습과 종이학습지를 통해 손으로 직접 써보고 그림 그리는 것과 같은 행동 학습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선생님과 함께 하는 원격학습은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하면서도 효과를 극대화를 시켜주고 있다는 것을 결과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아이의 학습 결과를 엄마에게 공유하고 동기부여 장치를 제공해 엄마와 학습이라는 매개를 이용해 스킨십을 자주 할 수 있도록 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윙크학습지 file 관리자 2020.07.19 0
위로